• video

검색 마케팅

파워링크

1. 노출 위치 검색 네트워크 : 네이버 통합검색(파워링크, 비즈사이트) 모바일 검색(m.naver.com)
네이버 통합검색 외(검색탭/광고 더보기/지식쇼핑/지식쇼핑(모바일), 검색 파트너의 검색 결과 페이지
컨텐츠 네트워크 : 네이버 컨텐츠, 네이버 지식iN, 네이버 블로그, 컨텐츠 파트너 페이지 모바일 컨텐츠 : 네트워크 네이버 모바일, 모바일 파트너 페이지

2. 노출방식
키워드 별로 최대 클릭 비용과 품질지수를 고려하여 산출된 광고 순위에 따라 각 영역별 광고 개수에 맞춰 광고 노출됨.
단, 그룹 전략 설정에서 '노출'을 선택한 영역에만 광고 노출되고, 광고 영역에 따라 광고 문안이 말줌임 처리될 수 있음

3. 광고비
광고 노출 기간 동안 클릭이 일어난 횟수에 따라 비용을 지불하는 CPC 과금 방식 모바일 검색의 경우, 전화 번호 클릭시에도 CPC방식으로 광고비 과금

파워링크 유형

파워링크 과정

파워링크 유형

- 파워링크(모바일) 유형 -

모바일 검색은 네이버 모바일웹 서비스인 모바일 네이버(m.naver.com)의 통합 검색 결과에 광고를 노출하는 상품입니다.

모바일 네이버 통합 검색 1page에는 질의 별로 최대 3개~5개의 광고가 노출되고, 2~5page에는 최대 3개의 광고가 노출됩니다.

모바일 검색 '노출 안함'을 성정하신 경우, 이는 네이버 모바일 웹(m.naver.com) 검색 결과에 노출하지 않음을 선택하였기 때문에 모바일 기기에서 PC버전 보기를 할 경우 광고가 노출될 수 있습니다.

크(모바일) 유형

- 카카오 비즈니스 -

1. 주요매체 동시노출
카카오 비즈니스(구)클릭스 상품만 이용해도 다음, 네이트 등 국내 주요 포털 통합 검색 영역 외 각종 사이트에
광고가 동시 노출 됩니다.

2. 손쉬운 구매 및 운영
입찰가에 따라 키워드의 광고 순위를 결정하여 높은 순서대로 프리미엄링크, 와이드링크, 스페셜링크(CPM), 광고가
노출됨으로서 효율적이고 편리하게 광고를 구매, 관리 할 수 있습니다.

3. 합리/효율적인 가격
고객이 클릭하여 홈페이지에 방문한 경우에만 비용을 지불하는 과금(CPC) 방식으로 비용 대비 효율이 높습니다.

검색탭 유형

- 더보기 유형 -

더보기 유형

- 네이버 쇼핑 유형 -

네이버 쇼핑 유형

- 네이버 쇼핑(모바일)유형 -

네이버 쇼핑(모바일)유형

Quick Menu

Customer Center

0507-1471-9905
Open am 09:00 ~ pm 06:00
Sat, Sun, Holiday Closed
운영시간 이외에는 문의게시판을 이용해주시기 바랍니다.
고객센터 전화문의

​​